HOME    >    브랜드이야기    >    브랜드이야기

회사소개

맛도, 건강도, 양도 만족할 수 있는 해두리치킨의 회사소개

두 마리 치킨도 맛있어야 먹는다.

맛있는 두 마리 치킨! 해두리치킨!



과거 국내 치킨 외식업 시장은 기름에 튀긴 후라이드치킨이 절대다수를 차지하는
독점적 시장구조 속에 간장치킨, 찜닭, 불닭, 등의 특색 있는 치킨들이 선보였지만,
짧은 유행으로 끝나곤 했습니다.

이와 같이 치킨 시장 트렌드의 변화는 매우 민감합니다.
기름 한 방울 사용하지 않고 오븐에서 구어진 트랜스지방 0%의 오븐구이 치킨이
이전처럼 잠깐의 유행으로 끝날 것이라는
일부의 우려를 넘어 확고한 기반을 다져가고 있습니다.

저희 지와이 푸드는 국내 치킨시장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지속경영 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고자,
국내 최초로 "오븐에 구운 두 마리 치킨"을 모토로 해두리 치킨을 론칭하게 되었으며,
최근 후라이드 신메뉴를 출시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후라이드 메뉴와
웰빙 트렌드의 오븐구이를 통한 양방향 욕구를 모두 충족 시키고자 합니다.

해두리치킨

해두리 BI

해두리치킨

01. Symbol & Concept

  • 해두리치킨의 의미
  • 해두리치킨의 “해두리”는 예비 창업자에게 희망과 가능성을 상징하는 “해”와 고객들에게
    맛있는 오븐구이와 후라이드 두마리치킨을 제공 한다는 “두리(둘이)”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항상 고객 감동과 가맹점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더불어 상생하는 기업 이념을 담아내고자 하였다.
  • 해두리치킨 로고의 의미
  • 두 마리의 닭을 심볼화하여 “해두리치킨”의 사명을 친근하게 부각시키고자 하였고,
    “치킨” V자를 닭 벼슬로 형상화하여 소비자에게 맛에 대한 자신감과 자부심을
    친숙한 이미지로 전달하고자 하였다.

02. 로고컬러

  • 해두리치킨의 경쟁력은 맛에 대한 차별성에 있습니다!
    식욕을 돋구워 주는 레드 컬러사용과 함께
    신속한 배달을 통해 뜨겁게 전달됨을 의미합니다.
  • 해두리치킨은 대한민국의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화이트 컬러는 신선하고 안전한 원재료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 해두리치킨은 고객과 가맹점들과 함께 맛있는 동행을 시작합니다!
    브라운 컬러는 따뜻하면서도 편안함을 주는 색으로 맛있게 구워진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의미합니다.